NS홈쇼핑, '여자사랑 기획전' 앵콜 진행
NS홈쇼핑, '여자사랑 기획전' 앵콜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NS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NS홈쇼핑은 오는 24일부터 '여자사랑 기획전' 제2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추석 연휴 동안 음식 장만으로 외모와 패션에 신경쓰지 못한 여성들을 위해 뷰티와 패션 상품 위주로 기획전을 편성했다. 특히 지난 여자사랑 기획전 제1탄에서 최대 200%가량 매출이 오르는 등의 인기도 고려했다는 NS홈쇼핑 측의 설명이다.

먼저 24일 오전 9시20분에 방송되는 '신강식패션'은 간절기에 입기 좋은 뉴패셔너블 3종세트가 준비됐다. 가디건과 블라우스, 팬츠가 한 세트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ARS주문시 7만8000원에 선보인다.

오는 26일 오전 10시25분에 방송되는 'AHC 리얼앰플 3종'은 △콜라겐 앰플 △히아루로닉 앰플 △브라이트닝 앰플로 구성됐으며, 벨벳슬리핑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파라벤 △인공색소 △벤조페논 등 화학보존제 7가지 무첨가 제품인 리얼앰플 3종세트의 가격은 ARS 주문시 8만8000원 선에 만날 수 있다.

또한 28일 오후 12시50분에는 NS홈쇼핑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될 기획세트에는 △오리지날 리페어 크림 4종 △봉독미스트(100ml)·비비크림(30ml)·페이셜 솝(80g) 중 택 1 △오리지널 리페어 크림(25g) 2개 △미드나이트 리페어 아이크림(25g) 5개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ARS 주문시 7만8000원에 내놓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긴 연휴 동안 가족들을 위해 헌신한 만큼 추석 이후에는 자신을 가꾸고 싶어하는 여성들이 많다"며 "최근 NS홈쇼핑이 실시한 추석 설문조사에서 여성 4명 중 1명은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패션 아이템을 선물로 받고 싶다는 결과를 반영해 패션과 뷰티상품으로만 준비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