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19기 '주부 모니터' 모집
농심, 19기 '주부 모니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심 제18기 주부모니터들이 야채라면 맛테스트를 하며 의견을 나누고 있다. 사진=농심
[서울파이낸스 이윤정기자] 농심은 오는 25일까지 제 19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13년째 운영되고 있는 주부모니터는 가정주부로 구성된 아이디어 집단으로 농심 제품에 관련된 전반적인 의견을 제시하고 제품개선 작업에 적극 참여하는 역할을 한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28세에서 만49세까지 자녀가 있는 주부라면 누구나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주부 모니터로 선발되면 소정의 활동비와 농심 제품이 제공된다. 활동기간은 올 11월부터 2014년 6월까지 8개월 간이다.

농심은 "홍고추 엑기스를 넣은 빨간 면발은 그대로 두되 더 톡쏘는 매운맛이 필요하다"는 주부모니터 의견에 따라 '고추비빔면'에 기존보다 4~5배 더 매운 하늘초를 사용하는 것으로 개선해 좋은 반응을 이끈 바 있다. 또한 진짜진짜와 신라면블랙의 품질개선에도 주부 모니터의 의견을 적극 수렴했다.

농심 관계자는 "주부모니터는 정원의 10배가 넘게 지원자가 쇄도하는 등 인기가 높다"며 "프로슈머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만큼 계속해서 주부 모니터의 아이디어를 수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