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2013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이베이코리아, 2013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이베이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오픈마켓 옥션과 G마켓을 운영하고 있는 이베이코리아는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머천다이저(상품기획자) △UI 디자이너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등이다.

오는 10일까지 이베이코리아 채용사이트(recruit.ebaykorea.com)를 통해 온라인 지원 가능하다.

이번 모집에서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은 1차 실무 인터뷰, 2차 영어면접 등을 통해 최종 선발되며,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10월부터 이베이코리아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대학교·대학원 졸업 및 졸업예정자로, 온라인마켓과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옥션 및 G마켓 회원이어야 한다. 또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제2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김수련 이베이코리아 인사부문장은 "온라인 쇼핑 수요와 시장이 크게 확대된 요즘, 이번 공채를 통해 온라인 시장을 함께 이끌어갈 글로벌 인재들을 발굴할 계획"이라면서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적극적인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베이코리아는 안식휴가, 선택적 복리후생제도, 직장 어린이집 등 다양한 복리후생제도와 교육제도로 올 초에는 한국대학신문 등 리서치 조사 결과에 기반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