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아시아권 저비용항공사 '9위'"
"진에어, 아시아권 저비용항공사 '9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실용항공사 진에어는 지난 28일 온라인 여행 전문 매체인 스마트 트래블 아시아가 주관한 '베스트 아시안 트래블 브랜드 2013'에서 아시아권 저비용 항공사 부문 9위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2002년에 창간한 이후 약 100만명의 독자를 보유한 스마트 트래블 아시아는 전세계 여행 정보를 전달하는 홍콩 지역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여행 전문 매체다. 지난 2005년부터는 매년 5월부터 7월까지 약 3개월 동안 항공사를 비롯한 호텔, 공항, 휴가 여행지, 기내서비스 부문 등 각종 여행 관련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발표해 오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에서 진에어는 실용적이면서도 친근한 이미지를 상징하는 독특한 청바지 유니폼과 PS VITA 렌탈 서비스, 지니키즈밀 서비스 등 탑승객 특성에 맞춘 유료 서비스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아 아시아권 저비용 항공사 부문 9위에 선정됐다.

마원 진에어 대표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항공 여행을 제공하고자 하는 진에어의 지속적인 노력이 인정받았다고 생각한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저비용 항공사로서 국내외 이용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더욱 신뢰를 받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