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30일 견본주택 개관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30일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 투시도 (자료=중흥종합건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중흥종합건설이 오는 30일 오피스텔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284번지에 위치하는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는 지하 5층~지상 42층, 10개동 총 1416실 규모이며 실수요층이 선호하는 중소형(옛 25평형)으로 구성됐다.

이 오피스텔이 입지하는 천안 불당지구는 천안과 아산의 경계에 위치한 곳으로 KTX천안아산역, 장항선 아산역 등과 인접해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CGV 천안펜타포트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집중된 중심 생활권으로 조성되고 있다.

무엇보다 이 오피스텔의 최대 강점은 중앙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입지여건이다. 불당지구 최초로 갖춰진 호수 조망은 물론 산책로와 분수, 쉼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호수공원을 내 집 마당처럼 편하게 누릴 수 있다. 또 황톳길과 산책로 등이 조성된 부엉공원과 축구장, 테니스장, 농구장 등 체육시설이 잘 갖춰진 지산공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수요자들에게 맞춤형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공하는 '퍼스널라이징'과 세대별 특화공간이 마련된 '알파라이징' 시스템이 적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공급된 1차와 동일하게 적용된 '퍼스널라이징'은 수요자가 평면에 상관없이 인테리어 타입을 젊은 층이 선호하는 세련된 느낌의 '어반스타일'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노블스타일'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같은 주택형에서도 전혀 다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게 했다.

넉넉한 수납공간 확보를 위해 각 세대별로 전용 창고(약 5.2㎡)를 제공하는 '알파라이징' 서비스가 처음으로 도입됐다. 자전거나 유모차, 레저장비 등 집안에 두기에는 상당한 공간을 차지하는 물건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특히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입주민 전용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어린 자녀들을 위한 도서관과 보육시설,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입주민 연회장 등이 조성된다. 또 무선AP와 첨단 홈네트워크, 숲속놀이터, 숲길산책로(힐링포레스트) 등도 예정됐다.

분양 관계자는 "호수 조망을 누릴 수 있는 초고층 프리미엄을 갖췄고 부엉공원과 지산공원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천안 불당지구 내에서도 가장 입지여건이 우수한 단지로 평가받고 있다"며 "실제 견본주택 개관 전부터 관련 문의전화가 꾸준히 이어지는 등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라고 말했다.

분양가와 세부 청약 일정은 입주자 모집공고가 공개되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입주는 2015년 12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롯데마트 성정점 인근(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424번지)에 마련됐다. (1577-1174)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