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송도에 초대형 테마쇼핑몰 'NC큐브' 오픈
이랜드, 송도에 초대형 테마쇼핑몰 'NC큐브'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C큐브 커낼워크점' 외관 이미지. 사진=이랜드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이윤정기자]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30일 인천 송도에 유럽형 테마 쇼핑몰 'NC 큐브 커낼워크점'을 개장한다고 29일 밝혔다.

NC 큐브(CUBE)는 NC레이디스와 웨이브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유통 매장으로, 쇼핑, 문화, 맛집 탐험, 산책, 피크닉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NC 큐브 1호 매장인 커낼워크점은 연면적만 5만4726㎡(약 1만6554평)규모로 인천 지역 쇼핑몰 중 최대 규모다. 특히 800m의 인공수로를 중심으로 불록형 상가들이 봄·여름·가을·겨울 등 4개의 동으로 콘셉트에 맞게 배치돼 있다.

쇼핑 공간 외에도 식당과 카페를 전체 매장수의 40%까지 늘렸으며, 문화 공연을 거리 곳곳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해 가족 중심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쇼핑 테마파크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커낼워크점의 패션브랜드는 글로벌 SPA브랜드와 스포츠&아웃도어 매장, 명품 편집숍 등 90여개 매장으로 구성됐다. 800㎡ 규모의 초대형 매장으로 미쏘와 뉴발란스 매장과 SPA브랜드인 스파오와 슈펜, 신발 편집숍인 폴더 매장도 500㎡ 규모로 입점 시켰다.

또 50여개의 식당과 카페 등 먹거리 매장과 휴게 공간이 마련됐으며 가족 단위가 많은 주말에는 마임, 뮤지컬갈라, 밴드 공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46번째 유통매장인 NC 큐브 커낼워크에 올해 주말 일 평균 10만명의 쇼핑객이 다녀 갈 수 있도록 하고 2년 안에 연 매출 2000억원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주차대수는 1000대 규모이며, 추가로 1000여대의 임시 주차 공간을 확보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한편 커낼워크점은 오픈을 기념해 30일부터 3일간 머그잔세트와 쟁반 세트 등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거리화가 캐리커쳐 이벤트와 페이스페인팅, 에어브러쉬와 타투 무료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