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스마트 여행서비스 시즌2' 오픈
하나SK카드, '스마트 여행서비스 시즌2'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나SK카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하나SK카드는 여행특화 서비스인 '하나SK 스마트 여행서비스 시즌 2'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SK카드는 기존에 2박 예약시 1박 무료 혜택을 제공하던 제주도 포함 국내 전역의 호텔 이용서비스를 28개 호텔에서 54개로 대폭 확대했다. 

제주 특급 호텔인 제주 그랜드, 제주 KAL, 오션스위츠, 라온, 서귀포 KAL, 테디밸리 제주 등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호텔에서는 조식제공 및 바닷가전망 룸 이용 서비스도 포함된다.

기타 지역에서도 부산 해운대 그랜드 호텔, 경주 힐튼, 여수 히든베이 등 특급 호텔과 하이원, 보광휘닉스파크 등 콘도는 물론, 설악대명, 설악한화, 경주 한화, 문경 STX 등 리조트급 숙박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내륙 지역 숙박시설의 경우 성수기에는 1박 무료 대신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함께 국내 항공권 이용 서비스도 확대됐다. 본인포함 최대 2명까지 10% 항공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항공사에 제주항공이 새롭게 포함되어 대한항공, 아시아나, 진에어 등 4곳으로 늘었다.

이 밖에도 제주 렌터카 48시간 이용시 24시간 무료, 48시간 초과 이용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만원 SK주유상품권도 추가 제공된다. 하와이, 세부, 방콕, 푸켓, 괌, 사이판, 북경, 상해, 동경, 오사카 등 해외 유명 관광지 10개 지역 15개 호텔에서 무료 숙박, 늦은 체크아웃, 외식 및 스파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SK카드 관계자는 "이 서비스는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신용 및 체크카드 전 회원이 연중 이용할 수 있어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매우 유용하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