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청춘멘토' 김난도 작가 특별 팬미팅
BBQ, '청춘멘토' 김난도 작가 특별 팬미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BQ
[서울파이낸스 이윤정기자] 치킨프랜차이즈 BBQ는 말복을 맞아 국내 인기 출판사 문학동네와 함께 '청춘멘토' 김난도 작가의 특별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청춘과 함께 하는 치맥파티'라는 주제로 BBQ 프리미엄카페 종로 관철점에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김난도 작가의 도서(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 내일)를 소지하고 당일 BBQ 프리미엄카페 종로관철점에 방문하면 된다.

팬미팅은 최대 500명이 참여 가능하며 인원이 몰릴 것을 대비해 당일 총 세 번(6시~7시, 7시30분~8시30분, 9시~10시)에 걸쳐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가 500명이 넘을 경우 선착순 안에 들지 못한 인원에게는 테이크아웃 메뉴인 꼬꼬맥(치킨+맥주) 또는 꼬꼬콜(치킨+콜라)을 무료로 증정한다.

장영숙 BBQ 프리미엄카페 종로관철점장은 "BBQ의 CF 콘티인 '청춘의 답은 BBQ에 있다'와 청춘멘토 김난도 작가가 추구하는 콘셉트가 맞아 함께 치맥파티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팬미팅에 참가한 청춘 남녀들이 김난도 작가와의 대화를 통해 청춘의 답을 찾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난도 작가는 지난 7월 '내일 : 내 일을 잡으려는 청춘들이 알아야 할 11가지 키워드'를 출간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