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證, 'Next CEO 포럼' 1기 수료식 개최
삼성證, 'Next CEO 포럼' 1기 수료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한수연기자] 삼성증권은 삼성타운 투자세미나실에서 기업의 2세 경영인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삼성증권 Next CEO 포럼 1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수료식에는 수료생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남규 서울대학교 교수의 특강과 김석 사장의 수료패 전달식이 진행됐다.

'삼성증권 Next CEO포럼 1기'는 지난 3월 28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4개월간 2세 경영인들의 경영역량과 리더십을 함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윤창현 한국금융연구원 원장, 송재용·황이석 서울대학교 교수, 이상웅 세방그룹 부회장 등 학계 및 재계 전문가 멘토의 차별화된 강의와 참가자의 인적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됐다.

포럼에 참가한 한 예비CEO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교수진과 멘토들의 생생한 조언을 얻을 수 있었다"며 "같은 고민을 갖고 있는 참가자들 간의 든든한 인적 네트워크도 구성할 수 있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석 사장은 이날 종강사를 통해 "포럼 참가자들에게 수료 후에도 삼성증권 전문가그룹을 통한 IB컨설팅, 세무, 법률, 노무, 부동산 등 경영전반에 대한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경영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증권 Next CEO포럼 2기'는 7월 말까지 참가신청을 받으며 8월 말 부터 프로그램이 시작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