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의 생활, 먼저 체험하고 느껴보세요"
"래미안의 생활, 먼저 체험하고 느껴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래미안 스트리트'에 조성된 가상 체험공간 '공감 엘리베이터'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래미안 스트리트' 오픈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삼성물산이 새로운 고객 중심 소통공간인 '래미안 스트리트'를 오픈했다.

9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 1층에 마련된 '래미안 스트리트'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VR(가상현실) 영상체험을 통해 래미안 단지 환경을 생생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래미안 스트리트'는 '나눔 광장'과 '공감 엘리베이터' 두 공간으로 구성됐다. '공감 엘리베이터'에서는 래미안 입주 고객들의 주거 체험 이야기를 주제로 제작한 VR 영상을 감상하면서 실제 래미안에서의 하루를 가상 체험해 볼 수 있다.

'나눔 광장'에서는 래미안의 차별화된 가치와 특·장점을 설명한 일러스트 작품을 감상하면서 문자서비스를 통해 아파트에 대한 의견을 삼성물산에 보낼 수 있다. 문자서비스에는 건당 100원의 이용료가 부과되며 삼성물산은 문자이용료만큼의 금액을 지불해 사회공헌활동에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물산 래미안은 '자부심의 경험'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고 △나눔과 소통의 주거문화 △첨단`친환경 주거과학 △신뢰의 주거만족 서비스 등 3대 차별화 가치를 제안하면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시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