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포인트 사용한 만큼 돌려받고 적립도 받으세요'
비씨카드, '포인트 사용한 만큼 돌려받고 적립도 받으세요'
  • 김성욱
  • 승인 2005.09.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씨카드는 9월~10월 두달동안 ‘TOP포인트 대박’행사를 열고 TOP가맹점에서 비씨카드를 사용한 고객과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주고 사용한 포인트를 100% 환급해 준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비씨카드는 비씨카드 고객에게 1% 이상 ‘특별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TOP가맹점에서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월별 100명에게 5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이와 함께 해당기간 동안 포인트를 TOP 가맹점에서 그동안 적립된 본인의 TOP포인트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월별 100명에게 사용포인트를 100%(최대 5만포인트 이내, 1포인트=1원)환급도 해 준다.

비씨카드는 당첨된 회원을 카드를 사용한 다음달초 홈페이지와 전화등을 통해 개별 고지할 계획이다.

특별포인트는 비씨카드와 별도의 계약을 맺은 TOP가맹점이 비씨카드 사용고객에게 통상 0.5~3%를 적립해 주는 TOP포인트를 말하며 적립된 포인트는 TOP가맹점에서 365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회원은 220만 모든 비씨카드 가맹점에서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0.1~0.3%의 TOP포인트를 적립받는 동시에 TOP가맹점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특별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는다.

TOP가맹점 조회는 비씨카드 포인트 전용사이트(point.bccard.com)를 통해 24시간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다.
#image1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