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일 개장 전 주요공시
6월 12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6월11일 장 마감 후부터 12일 개장 전까지의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대림산업은 계열사 삼호의 유상증자 참여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유상증자 참여 결정은 삼호의 경영정상화계획 이행을 위한 약정에 의거해 채권금융기관협의회의 결의 이후 결정이 된다"며 "이와 관련하여 현재 결정되거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삼호는 유상증자 및 감자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경영정상화계획의 이행을 위한 약정에 의거 채권금융기관협의회의 결의에 따라 결정이 된다"며 "이와 관련하여 결정되거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STX조선해양은 계열사인 STX노르웨이AS에게 1105억5400만원의 기존 대여금의 만기를 연장한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의 8.41%에 해당하는 규모다.

참엔지니어링은 기판용 지지 유닛 및 이를 이용한 기판 처리장치에 대한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평판디스플레이 생산 공정 장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산업개발은 1조1783억원 규모의 위례신도시 C1-3BL 공동주택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공시했다. 계약 규모는 최근 매출액 대비 3.5%에 해당한다.

한올바이오파마는 항암 활성을 나타내는 약제학적 조성물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아산병원과 공동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및 해외 라이센싱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우경에 대해 재감사보고서를 제출함에 따라 15일 이내에 상장위원회를 개최해 상장폐지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공시했다. 우경은 지난 4월23일 상장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2012년도 재무제표에 대한 재감사관련 개선기간을 부여받은 바 있다.

코나아이는 100% 자회사인 케이씨엠을 1대0의 비율로 흡수합병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코나아이는 "케이씨엠을 종속회사로 유지함에 따른 불필요한 자원낭비를 줄일 수 있다"고 합병 이유를 밝혔다.

잘만테크는 소속부가 벤처기업부에서 중견기업부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유비케어는 신규 대표이사 선임으로 종전 박주철 대표체제에서 박주철·이상경 각자 대표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