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보안 세미나 개최
한국CA, 보안 세미나 개최
  • 임상연
  • 승인 2003.03.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컴퓨터어쏘시에이트(대표 지일상, www.ca.com/korea)는 19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하모니 볼룸에서 열린 ‘다중적 보안관리 체계 구축을 위한 CA Security Seminar’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총 400여명의 기업 전산 담당자들이 참석하여 CA의 다중 보안 체계와 방법론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돌아갔다. 또한 현장에서 실시한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분석 과정을 시연하는 부스에도 많은 참석자가 몰려 최근 보안 이슈에 관한 관심의 폭을 짐작할 수 있었다.

특히, 한국CA가 현장에서 실시한 할인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 이번 기회에 CA의 제품과 파트너사의 제품, 즉 CA의 e트러스트 액세스 컨트롤과 STG시큐리티의 내부보안 세미 컨설팅 서비스, CA의 e트러스트 싱글사인온과 비씨큐어의 PKI 솔루션 등을 저렴하게 구입하려는 기업들의 상담이 이어졌다.

이어 한국CA는 이번 행사에 대한 관심을 이어가고 기존 고객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내달 1일부터 자사의 서버 보안 솔루션인 e트러스트 액세스 컨트롤의 한글판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처럼 한국CA는 고객의 정보와 인프라를 보호할 수 있는 지속적인 서비스와 정보 제공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