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 5월 분양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 5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 항공조감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포스코건설이 이달 말 송도국제도시 1공구의 핵심주거단지를 완성하는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전용 69~117㎡ 총 1138가구로 구성됐으며 이 중 외국인 임대 67가구를 제외한 1071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전용 85㎡ 이하 중소형 주택이 일반 공급물량의 66%(706가구)를 차지한다.

단지 바로 옆에는 각종 생활편의시설들이 고루 갖춰진 연면적 4만1035㎡의 '센원몰(송도 더샵 센트럴파크 Ⅰ 몰)'과 이랜드 리테일이 운영하는 유럽형 쇼핑 스트리트 'NC 큐브'가 개장하는 커낼워크가 위치해 있다.

단지 인근에 바닷물로 채운 수로 위를 수상택시가 운행되는 41만1324㎡ 규모의 센트럴공원이 있고 공원에 접해 GCF(녹색기후기금) 사무국이 입주할 I-Tower가 있다.

초·중·고는 물론 2015년 개교 예정인 포스코 자립형사립고 예정지와 채드윅 국제학교까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자녀들의 교육시스템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다. 또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이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있으며 광역 M버스 정류장이 단지 인근에 있다.

김준수 포스코건설 상무는 "이번 분양은 송도국제도시 핵심주거단지를 완성한다는 의미를 갖는다"며 "송도에서도 가장 핵심입지에 자리 잡고 있고 교육, 편의, 교통, 브랜드 가치까지 갖춘 데다 4.1대책 이후 송도국제도시에서 최초로 분양하는 아파트라는 미래가치까지 보유하고 있어 그야말로 최고의 상품으로 평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1577-0588)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