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 개장 전 주요공시
5월 10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최재연기자] 5월9일 장 마감 후부터 10일 개장 전까지의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DGB금융지주는 1분기 영업이익이 1001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13.3% 감소했다고 공시했다.

삼부토건은 르네상스호텔 매각 추진 보도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에 대해 르네상스호텔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이지스자산운용을 선정했다고 답변했다.

락앤락은 1분기 영업이익이 200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2.78% 감소했다고 공시했다.

SK하이닉스는 램버스 특허소송에서 손해배상금 2억5000만달러 감액 결정을 받았다고 공시했다.

LS는 1분기 영업이익이 996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25.4% 감소했다고 공시했다.

롯데쇼핑은 1분기 영업이익이 3450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5.2% 감소했다고 공시했다.

기신정기는 지난해 영업이익이 192억원을 기록해 전년比 19.7%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팜스코에 시황변동과 관련해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공시시한은 10일 오후 6시까지다.

메리츠금융지주는 지난해 영업이익이 1269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6.4% 감소했다고 공시했다.

현대상선은 부산신항 컨테이너선 전용부두사업 진출을 추진 중이라고 공시했다.

현대산업은 부산신항 컨테이너선 전용부두사업을 검토하고 있다고 공시했다.


◆ 코스닥시장

아이크래프트는 1분기 영업손 25억원을 기록해 적자전환했다고 공시했다.

희림은 파이시티 공사 감리용역 계약이 해지됐다고 공시했다. 희림 측은 계약상대방이 회생절차 진행중으로 해당용역계약의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해 계약해지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에버다임은 1분기 영업이익이 36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19% 감소했다고 공시했다.

쎄미시스코는 삼성디스플레이에 10억원 규모 OLED장비를 공급하게됐다고 공시했다.

KJ프리텍은 운영자금과 시설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40억원 규모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잉크테크는 기관투자자 지분 참여와 인쇄전자 사업 확대에 따른 부동산 구입 자금 충당을 위해 65억 규모 자사주 처분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케이맥은 50억원 규모의 면역진단기를 중국에 수출한다고 공시했다.

서한은 금호산업이 손실분담금과 관련한 상고를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서울제약은 시설자금과 운영자금 마련을 위해 70억원 규모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코나아이는 올해 매출액 1800억원을 예상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유비벨록스가 관리종목(소속부없음)에서 벤처기업부로 소속을 변경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엠텍비젼에 대해 10월22일까지 개선기간 부여한다고 공시했다. 개선기간 종료 후 상장폐지 여부 결정일까지 거래정지가 지속된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한성엘컴텍에 대해 8월9일일까지 개선기간 부여한다고 공시했다. 개선기간 종료 후 상장폐지 여부 결정일까지 거래정지가 지속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