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센트럴파크 Ⅱ 상업시설' 14일 분양
'송도 센트럴파크 Ⅱ 상업시설' 14일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도 센트럴파크 Ⅱ 상업시설' 야간 투시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포스코건설이 인천 송도신도시에서 '송도 센트럴파크 Ⅱ 상업시설(센투몰)'을 오는 14일부터 분양한다.

인천 연수구 송도동 23-4번지에 입지한 '센투몰'은 연면적 3만6920㎡, 지상 1~3층, 3개동 총 200개 점포로 구성됐다. 현재 90%가량 입점이 완료된 '송도 센트럴파크 Ⅰ 상업시설(센원몰)'에 이은 공급 물량으로, 이번 2차 분양분까지 더해지면 송도 최고의 상권인 '센트럴파크 상권'이 형성된다.

특히 이 상가는 지난 2월 임대 계약을 착수한 이래 현재까지 약 3개월 만에 60%를 상회하는 입점률을 나타내고 있어 투자 안전성을 확보했다는 평이다.

또한 '스트리트형 상가'로 설계돼 고객들의 접근성이 높을 뿐 아니라 시각적 효과도 뛰어나 구매력 상승으로 이어지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잠재고객 확보에 위험성이 높은 고층 상가와 달리 3층 이내 입점이 가능하기 때문에 임차인들의 만족도도 높다.

현재 스타벅스, 카페 네스카페, 앤티앤스프레즐, 나뚜루, 망고식스, 띵크커피 등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와 딸기가좋아(키즈복합문화공간), 스털링 어학원, 컨벤션 뷔페, 오를레(웰빙 샐러드 뷔페), 산들애 한정식, 라뷰티 코아, 모두투어 등 다양한 업종들이 입점해 성업 중에 있다.

아울러 이 상가는 파격적인 계약조건으로 투자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선임대 후분양 방식으로 초기 공실로 인한 리스크를 최소화함은 물론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하다. 납입조건은 계약금 10%, 잔금 90%(계약 후 12개월)이며 선납할 경우에는 최대 7.5%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2년 동안 총 10%의 임대수익을 지원, 이를 통해 연 6~10%에 달하는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분양 홍보관은 '센투몰'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 카페테리아와 함께 명품 유모차 무료 대여, 송도가이드 맵(Map), 생수 증정 등 고객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의 '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분양가는 1층 기준 3.3㎡당 평균 2000만원 내외로 공급된다. (032-832-8244)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