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테크니션 양성 프로그램 훈련생 모집
메르세데스-벤츠, 테크니션 양성 프로그램 훈련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자사의 특화된 전문 테크니션 양성 프로그램인 AMT(Automotive Mechatronic Traineeship)의 훈련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AMT는 독일 본사 교육 시스템을 국내 환경에 맞게 도입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정비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으로, 2006년 국내에 첫 도입된 이후 2012년까지 총 64명의 공인 테크니션을 배출했다. 현재 이들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공인 테크니션으로 일하고 있다.

이번 7기 훈련생들은 오는 7월부터 이론 교육과 현장 실습을 병행해 총 18개월 동안 차량 정비를 위한 시스템 및 기초 진단 등의 교육을 받는다. 이후 공식 서비스센터로 파견돼 추가 현장 실습을 하게 된다.

교육 참가자는 졸업 후 평가를 거쳐 공인 유지보수 테크니션(CMT) 자격을 얻을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근무하게 된다. 또한 교육이 진행되는 18개월 동안 일정액의 급여를 지급받고, 향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제품 및 기술 교육에 참가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2년제 이상 대학의 자동차 관련 학과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다. 남녀 구별 없이 지원 가능하며, 지원서는 내달 20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각 지역 공식 딜러 담당자 앞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홈페이지(www.mercedes-benz.co.kr)의 뉴스 및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AMT 과정 외에도 공인 유지보수 테크니션 과정(CMT)과 공인 시스템 테크니션(CST), 공인 진단 테크니션(CDT) 등의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