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우수 영업사원 상하이모터쇼 참관
쌍용차, 우수 영업사원 상하이모터쇼 참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쌍용자동차는 19일부터 3박4일간 우수 AM(Auto Manager, 영업직 사원)을 대상으로 '2013 상하이모터쇼' 참관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우수한 판매 실적을 보인 AM과 영업소장 80여명을 대상으로 중국 자동차 시장에 대한 이해와 현황 파악을 위한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됐다.

이들 사원은 중국현지법인과 진행한 영업전략회의를 통해 중국 현지 시장 및 판매 현황과 한국시장에 대해 상호 교감했으며, 관련 내용을 국내 영업 전략에 적극 반영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송영한 쌍용차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누구보다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쌍용차의 국내 판매를 책임져 온 AM들의 노고에 대한 격려이자 새로운 학습의 기회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 중심의 마인드 확립과 역량 강화를 통해 올해 판매 목표를 반드시 달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해 내수에서 전년(3만8651대) 대비 23.4% 성장한 4만7700대를 판매했다.

이와 관련 회사 측은 신차 출시와 영업소와 AM 등 판매 네트워크 확대와 역량 강화에 따른 것이라고 분석했다. 현재 161개(3월 말 기준)인 영업소 개수는 2016년까지 200개소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