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음료 '번 인텐스', 페이스북 오픈
에너지음료 '번 인텐스', 페이스북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윤정기자] 코카-콜라사의 에너지 음료 '번 인텐스(burn INTENSE)'가 페이스북(www.facebook.com/BurnEnergy)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번 인텐스는 올해 '번과 함께 하루를 25시간처럼 에너제틱하게 즐기자'는 의미의 'One More Round' 캠페인을 론칭하고 브랜드 페이스북에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브랜드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간단한 질문에 응답한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내달 10일까지 매일 30명에게 '번 인텐스' 1박스, 오는 26일까지 매일 1명에게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또한 번 인텐스와 함께 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리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의 브랜드 캠페인인 'ONE MORE ROUND'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번 인텐스만의 에너지로 매일을 25시간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며 "특히 페이스북은 번 인텐스의 문화와 에너지 등을 공유하며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번 인텐스 페이스북에는 'burning 25시' 웹툰 시리즈를 비롯해 여러 에너제틱한 소비자 참여형 컨텐츠가 마련돼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