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국내 최대 면역 다당체 함유 알로에 제품 출시
유니베라, 국내 최대 면역 다당체 함유 알로에 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6일 서울 소공동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이병훈 유니베라 대표가 신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이윤정기자] 웰니스 기업 유니베라가 국내 최대 면역 다당체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과 고기능성 보습 케어 화장품을 내놨다.

유니베라는 16일 서울 소공동 프라자호텔에서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를 열고 건강기능식품 '알로엑스골드 맥스피'와 고기능성 보습 케어 화장품 '리니시에 M40x 아쿠아파워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로엑스골드 맥스피는 마시는 주스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알로에 면역 다당체' 성분 함량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대부분의 알로에 건강기능식품들이 100~200㎎의 다당체를 함유하고 있는 반면, 알로엑스골드 맥스피는 다당체 함량이 300㎎(1일 섭취량 기준)에 이른다.

이날 행사에서 이병훈 유니베라 대표는 "알로엑스골드 맥스피는 유니베라만의 차별화 맥스피 테크놀로지 공법과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우수한 원료로 이룩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알로엑스골드 맥스피는 자연에서 건강을 찾는다는 유니베라의 기업철학이 반영된 제품으로 국민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개발을 주도한 도선길 유니베라 웰니스 연구소장은 "다당체 섭취량이 1일 300㎎ 이상이 될 때 백혈구 세포 생성 및 분화, 체내 방어 작용 증진 등이 활발해져 체내 면역력 증진에 커다란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알로에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생초를 직접 섭취하는 것보다 가공이 된 제품을 드시는게 면역력 증진과 위생면에서도 안전하다"고 설명했다.

유니베라는 또 이날 고기능성 보습 케어 화장품 '리니스에 M40x 아쿠아파워 라인'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알로에 고유의 수분홀딩과 보습 기능을 담당하는 보습다당체 함량을 생초대비 40배 강화했다. 보습다당체는 알로에 다당체 중 크기가 작은 것으로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준다.

리니시에 M40x 라인은 토너, 로션, 리치크림, 매직 젤 크림, 스키니 마스크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