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인터넷 상시 환전 Mall 오픈
신한銀, 인터넷 상시 환전 Mall 오픈
  • 김동희
  • 승인 2005.07.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 21일부터 최고 75%까지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는 인터넷 상시 환전MALL 서비스를 시행한다.

인터넷 상시 환전MALL은 기본 환율 우대를 제공하고 환전신청금액이 일정액 이상 모이면 모집금액별 추가 환율 우대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환전MALL은 10일MALL, 20일MALL, 말일MALL,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초 환전시에는 기본우대 50%를 제공하고 고객의 환전실적에 따라 최고 10%를 더 우대해 준다.

각 환전MALL 마감 후 총 모집금액이 5만불 이상이면 10%, 10만불 이상이면 15%의 환율 우대액에 해당하는 금액이 고객의 지정계좌로 자동 입금되기도 한다.

신한은행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인터넷 뱅킹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외화 현찰 수령은 인천국제공항지점, 김포공항지점, 개인영업부, 강남중앙지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신한은행은 환전MALL Open 기념으로 오는 8월31일까지 500불 이상 환전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DVD콤보, 홈씨어터, 공기청정기 등 경품을 지급하는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오케이투어 여행사의 해외여행상품 이용시 5%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미주여행상품 이용 고객이 신한은행에서 100불 이상 환전할 경우 100불(2인기준)을 여행경비로 지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 등을 계획하고 계신 고객들의 많은 이용이 예상된다”며 “2005년 국가적인 행사인 경기방문의 해를 맞이해 경기관광공사와 업무제휴를 맺고 현재 환전/송금 사랑나눔 Festival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