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엔시스, 통합보안용 '세이프IPS-U' 출시
LG 엔시스, 통합보안용 '세이프IPS-U' 출시
  • 남지연
  • 승인 2005.07.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엔시스가 SMB시장을 위한 네트워크 통합보안제품인 세이프존IPS-U를 15일 신규 출시했다.

세이프존IPS-U는 다양한 보안기능을 복합적으로 탑재, UTM(Unified Threat Management)시장을 겨냥한 제품으로 기존 IDS및 IPS기능을 물론, 방화벽, 안티바이러스, QoS, 안티스팸, 웹컨텐츠 필터링 기능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특히, ASIC 기반의 패턴매칭가속기를 장착해 기존 통합보안제품들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어 왔던 성능 부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빠른 처리속도와 강력한 통합보안기능을 제공한다.

SZ-50U, 100U, 200U의 세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10/100M 환경은 물론 기가 네트워크 환경까지 지원 가능하다.

LG엔시스의 관계자는, “작년에는 대기업 및 대규모 프로젝트 위주로 시장 공략이 이루어지면서 고성능 사양으로 개발된 기존의 세이프존IPS 제품이 시장 내에서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주었다면서세이프존 IPS-U를 통해 SMB 시장확대에 주력, 네트워크보안 전문업체로서 위상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LG엔시스 는최근 시장별, 지역별 신규 협력사 모집 및 파트너십 강화를 추진하는 한편, 전국 각 지역별로 세분화된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