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 3차 동시분양]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
[동탄2 3차 동시분양]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 조감도
동시분양 최고 브랜드, 최적 입지 만나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이윤정기자] 대우건설이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를 오는 28일 분양한다.

동탄2신도시 A29블록에 들어서는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는 지하 1층~지상 25층, 11개동, 전용 59~84㎡ 총 134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광역환승센터와 대규모 상업시설이 인접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 커뮤니티시범단지 내 위치한 커뮤니티센터와 가까우며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와 문화디자인밸리가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리베라C.C와 근린공원 등이 인근에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초교가 맞닿아있으며 인근 중·고교도 개교 예정이다.

아울러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동간 거리를 최대한 넓힌 공간설계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대형커뮤니티 시설인 'Uz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도서관, 회의실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되며 노년층을 위한 '시니어클럽'과 보육시설인 '어린이집'도 제공된다.

더불어 △노년층을 위한 운동기구와 터칭팜이 조성된 '로맨스가든' △생태연못 등 다양한 수변시설을 적용한 '아쿠아가든' △녹음과 북카페가 어우러진 '북가든' △다양한 꽃이 가득한 '플라워가든' 등 4개의 가든과 잔디마당을 제공해 녹지율을 높였다.

이밖에 입주자들의 편리성을 고려한 특화 아이템도 적용됐다. 확장형 선택 시 주방에 대형수납공간(펜트리룸)을 제공하고, 세탁기가 설치되는 다용도실을 전면 발코니에 조성해 세탁과 건조를 한 공간에서 가능케 했다.

분양 관계자는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우수한 생활·교통·자연·교육환경의 네 박자를 고루 갖춘 매머드급 단지로 평가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1899-228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