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하정우·최시원 홍보대사 임명
아우디 코리아, 하정우·최시원 홍보대사 임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배우 하정우와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을 아우디 코리아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4일 밝혔다.

하정우는 지난 연말 청룡영화상 인기스타상을 비롯해 피어선 영상 페스티벌 최고 남자배우상, 부천 국제 판타스틱영화제 프로듀서스 초이스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갖고 있다.

특히 오는 6월에는 하정우가 직접 연출한 영화 '롤러코스터'가 개봉할 예정이며, 지난달 30일 개봉한 주연 영화 베를린은 50%의 사전 예매율로 한국 영화 최고 기록을 갈아 치웠다.

또한 최시원은 슈퍼주니어로 가요계 정상에 등극했으며, SBS '드라마의 제왕', '아테나; 전쟁의 여신', KBS2 '포세이돈', 대만 GTV '화려한 도전' 등에 출연했다. 아시아를 포함해 전세계적으로 300만명이 넘는 트위터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다른 아시아 국가의 아우디 법인에서도 한류 스타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명실상부 최고 한류 스타로 손꼽히는 최시원을 아우디 코리아 홍보대사로 임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하정우와 최시원은 향후 1년간 아우디의 공식 행사 참석 등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하정우 스포츠 세단 아우디 'S8'을, 최시원은 아이언맨의 애마로 등장했던 아우디 'R8 스파이더'를 전용 차량으로 사용하게 된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하정우씨와 최시원씨는 지적이며 세련된 이미지와 탁월한 연기력, 뛰어난 예술적 감성을 가지고 있는 인물들"이라며 "다이내믹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우디의 이미지와 조화를 이뤄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