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銀, '브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
SC銀, '브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채선희기자]SC은행이 오는 31일 보신각 제야의 종 타종식 관람객들을 위해 방한용 브리즈 털모자(비니 모자)를 무료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벍혔다.

SC은행은 타종을 위해 보신각 교차로 앞 교통이 통제되는 오후 10시부터 보신각 맞은편에 위치한 본점 건물에서 2013개의 브리즈 털모자를 낙하산에 매달아 내려 보내는 방법으로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스마트폰뱅킹 어플리케이션 '브리즈'를 홍보하고 타종식을 관람하는 고객들에게 방한용품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또한 SC은행은 오후 6시부터 와이파이 중계기 4대를 동원해 무료 와이파이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때 휴대폰에 수신되는 브리즈 와이파이를 클릭하고 퀴즈를 풀면 무료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며, 브리즈 어플리케이션까지 다운로드 받으면 선착순 1000명에게 비니 모자 또는 스마트폰 이어 캡과 핑거링을 무료 제공한다. 무료 와이파이는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SC은행은 지난 17일 '쉽고, 편하고, 재미있는 스마트폰뱅킹 서비스'라는 모토 아래 산들바람이라는 뜻의 스마트폰뱅킹 어플리케이션 브리즈를 출시했다. 브리즈는 우선적으로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사용자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1월 중순에는 iOS 기반 스마트폰으로도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