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證, '멘토스' 연말특집 릴레이 공개방송
하나대투證, '멘토스' 연말특집 릴레이 공개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하나대투증권은 온라인 투자방송 서비스 멘토스(Mentors) 연말특집 '2013년 HIT 테마! HIT 종목! 이것을 주목하라'라는 주제로 멘토스 매니저 총출동 릴레이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연말 특집 릴레이 공개방송은 10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사내에서 새롭게 선발된 12명의 멘토스 매니저를 포함하여 총 20명의 투자전문가 멘토들이 자신만의 투자비법과 2013년 유망종목 등을 방송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특집 투자전략 공개방송은 하나대투증권 온라인 투자방송 멘토스 홈페이지(mentors.hanaw.com)를 통해 일반인 누구나 방송 참여가 가능하며, 방송은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이번 릴레이 공개방송에는 참여만 해도 스타벅스 이용권, 던킨도너츠 모바일 상품권을 총 500명에게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중 '나만의 멘토'를 등록한 선착순 회원 250명에게는 크리스마스 케익을 제공하는 등의 방송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멘토스 투자자문 서비스는 하나대투증권을 대표하는 우수직원(멘토스 매니저)들이 방송, 문자서비스(시황·종목), 종목상담 및 고급 분석 자료 등을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고품격 온라인 컨설팅 서비스로 지난 2009년 1월부터 개인투자자들의 주식투자 멘토를 표방하며 시작됐다.

이상훈 하나대투증권 New-Business본부 상무는 "이번 방송은 최고의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내년 실전투자전략을 통해 불안한 시장에서 승리하는 방법을 조망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공개방송을 계기로 멘토스 투자방송은 개인투자자들의 1대 1 투자 컨설턴트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기 위해 고객 맞춤정보 방송으로 개편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방송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멘토스 홈페이지(mentors.hanaw.com) 또는 하나대투증권 고객센터(1588-3111)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