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B2B 솔루션기업과 동반성장 프로그램
SK텔레콤, B2B 솔루션기업과 동반성장 프로그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SK텔레콤은 중소 B2B 솔루션 기업들의 초기 시장 정착과 성공적인 상용화를 지원하기 위한 대·중소기업 상생 동반성장 'T 비즈 클라우드 파트너' 프로그램을 6일부터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중소 B2B 솔루션 개발사 및 스타트업 기업들의 초기 인프라 비용 절감을 지원하기 위해 최소 3개월에서 최대 6개월 클라우드 서버를 무상 제공한다.

B2B솔루션 개발사들은 SK텔레콤이 지원하는 클라우드서버를 무상 사용하는 대신, 자체개발 솔루션을 'Try and Buy'방식으로 제공해 상품성을 검증받게 된다.

특히 B2B 솔루션 개발사들은 개발완료된 솔루션을 SK텔레콤이 운영중인 B2B 솔루션 포털인 'T클라우드비즈'에 올릴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편리하게 사용자들의 반응을 파악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또 클라우드 서버 무상 제공 외에도 참여 기업들에게 자체 전문가들의 기술 지원은 물론, 마케팅 차원에서 유통망 교육과 마케팅·홍보 활동 등에 대한 지원도 확대키로 했다.

또 SK텔레콤은 B2B솔루션 개발사들에 대한 서버 무료지원 종료 후에도 개발사들이 클라우드 서버를 계속 사용할 경우 보안·백업·청구대행 등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지원을 제공하게 된다.

한편, SK텔레콤은 이번 프로그램 런칭을 기념해 T 클라우드 비즈 웹사이트에서는 21일까지 댓글 달기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