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신년 앞두고 '에듀마케팅' 펼쳐
외식업계, 신년 앞두고 '에듀마케팅' 펼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민경기자] 외식업계가 2013년을 한달 앞두고 새출발, 새로운 시작의 의미로 자기계발과 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에듀(edu)마케팅을 펼친다.

30일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영어교육전문기업 민병철교육그룹과 손잡고 하루 10분 투자로 자기개발을 할 수 있는 전화영어 '유폰'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하루 10분 영어 공부 합시다!' 이벤트를 펼친다.

유폰은 전화영어 대표 브랜드로 강강술래 홈페이지(www.sullai.com) 고객마당(이벤트참여)에 신청하면 5명을 추첨해 민병철 전화영어 '유폰'의 스탠다드 정규 과정 1개월(월/수/금) 수강권을 증정한다.

카페베네는 김선권 대표가 자전적 에세이 '꿈에 진실하라 간절하라'를 출간을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카페베네 홈페이지(www.caffebene.co.kr)에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한 스토리를 올리면 자기계발금 200만원(1명), 100만원(2명), 50만원(4명)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파리바게트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카자니아에 파리바게트 '작은 파티쉐가 키워내는 가장 큰 꿈' 체험관을 열어 직접 빵을 굽고 직업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파리바게트 키즈카드(www.happypointkidscard.co.kr) 회원으로 가입하면 동반자 1인 포함해 10% 할인혜택을 준다.

강강술래 김상국 사장은 "고객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하며 무료체험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민병철교육그룹과 함께 자기개발을 위한 다양한 에듀(edu)마케팅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