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필리핀 진출··· 마닐라에 1호점 오픈
카페베네, 필리핀 진출··· 마닐라에 1호점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민경기자] 카페베네가 미국 뉴욕, 중국에 이어 세번째로 필리핀 마닐라에 이스트우드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매장은 필리핀 수도 마닐라의 주요 상권 중 한 곳인, 퀘존 시티 이스트우드 단지 내 복층 구조로 약 70평대 규모다.

카페베네는 필리핀 중견기업인 골드벨 그룹(GOLDBELL PHILIPPINES INC.)과 함께 마닐라를 중심으로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카페베네-필리핀 1호점에 이어 2호점도 다음달인 12월 개장을 앞두고 있다. 마닐라 파사이 시티 SMX박람회장 1층 내 41평 규모로 마닐라 시에서 가장 큰 박람회장에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카페베네는 국내 메뉴를 바탕으로 현지 주요 생산물인 망고를 주재료로 현지화한 메뉴 구성에도 힘썼다. 오픈과 동시에 '망고 요거트 스무디'를 판매하고 향후 망고 젤라또와 망고 케이크 등 현지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는 "동남아 해외시장 첫 진출인 필리핀 매장 오픈은 카페베네가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한국의 문화를 전파하는 동시에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품질 높은 커피와 좋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