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Biz 파트너사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SK C&C, 'Biz 파트너사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SK C&C는 지난 22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본사 27층 비전룸에서 '2012년 CEO 주관 Biz. 파트너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SK C&C 정철길 사장을 비롯한 경영층과 SK C&C 102개사 협력사 대표 등 총 130여명이 참석했다.

정 사장은 "동반성장은 회사 경영층부터 사원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실천해야 하는 기업문화"라며 "사업 현장에서의 동반성장 실천 사항을 지속적으로 확인해 팀장을 비롯한 직책자들의 인사평가에도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협력사 대표들에게 "당사 임직원 경조사에 화환도 보내지 말아달라"고 부탁하며 "동반성장은 윤리적 파트너십이 전제되지 않고서는 달성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SK C&C는 최신 글로벌 IT트렌드를 반영한 기술 교육 과정과 산업 영역별 전문 교육 프로그램 개설에 대한 검토를 진행하고 Biz. 파트너사 신입사원에 대한 기술 교육 참여 기회를 늘려가기로 했다.

또한 SK C&C와 Biz. 파트너사간의 사업 정보 공유와 시장 공동 발굴 협력을 위해 '온라인 협력 포털' 활용도를 높이고 영업·사업·구매 등 관련 부서 차원의 실질적 동반 성장을 강화해 가기로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