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교하A6 한라비발디,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수상
파주교하A6 한라비발디,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주교하A6 한라비발디가 '한국색채대상' 및 '굿디자인어워드'를 각각 수상했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한라건설이 경기 파주교하지구 A6블록에 조성한 한라비발디가 색채대상과 디자인대상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20일 한라건설에 따르면 파주교하A6블록 아파트에 적용된 한라비발디 색채시스템이 한국색채학회가 주관한 '2012 한국색채대상 색채계획·디자인 부문'에서 대상(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한라비발디 색채시스템은 자연 본연의 색 중에서도 가장 기본이 되는 대지의 색(10 Yellow Red)으로 컬러팔레트를 구성해 외부와의 조화를 이뤘으며 사람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색채를 계획,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라건설 관계자는 "이 단지를 시작으로 이후 프로젝트에도 한라비발디 색채시스템을 적용시킬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디자인 개발을 통해 회사 인지도를 확보하고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 단지의 어린이놀이시설 '숲 속 친구 장수풍뎅이'도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2 GOOD DESIGN AWARD'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이 관계자는 "한라비발디 아파트 전 프로젝트 조경설계 초기부터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놀이시설을 계획해 2010년부터 각종 상을 수상해 왔다"며 "공동주택 조경계획에서는 타사를 선도하는 디자인 멘토로서 입지를 다지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라비발디만의 아이덴티티를 구현하는 지속가능한 우수 디자인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임과 동시에 브랜드가치 상승과 상품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