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투자證,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2012’ 보건복지부 장관상
KTB투자證,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2012’ 보건복지부 장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5일KBS 신관 TV공개홀에서 임한 KTB투자증권 사회공헌 담당자가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2012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한수연기자] KTB투자증권이 25일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대한민국나눔국민대상위원회가 주관한 '제1회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2012'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KTB투자증권은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조성, 아이들의 소원지원 도네이션카드 나눔, 해외아동 후원, 위탁아동을 위한 국내 최초 지침서형 동화책 제작 사업 등 사회 공헌 활동 등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행복 나눔 부문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게 됐다.

주원 KTB투자증권 대표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단순한 물적 지원을 넘어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 청소년들의 전인적인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자본주의 4.0의 정신인 '공생발전'을 위해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미래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TB투자증권은 지난 2000년 사회복지재단 <아이들과 미래>를 설립과 함께 사회 공헌 활동을 시작했다, 이를 통해 조손세대 가정 아동 및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교육, 문화예술, 장학결연 등 다양한 부분에서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