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해찬들' 제품 디자인 리뉴얼
CJ제일제당, '해찬들' 제품 디자인 리뉴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민경기자] CJ제일제당은 '해찬들' 브랜드의 고추장, 된장, 쌈장 제품의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25일 밝혔다.

각각의 장을 특징에 맞춰 디자인을 통일했고, 핵심 원재료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켰다. 특히 브랜드 영역과 씨즐(음식 등이 감칠맛 나게 잘 표현된 것) 영역의 명확한 구분으로 구성과 주목도를 높였다.  

해찬들 고추장은 '태양초 고추장'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실제 태양초 씨즐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또한 일반 고추장과 매운 고추장을 명확하게 구분하도록 '매운' 표기 위치를 변경했다. 우선 '우리쌀로 만든 태양초골드 고추장'과 '우리쌀로 만든 태양초매운 고추장' 등 대표 단량 2종을 먼저 리뉴얼했고, 다음달 초에는 지함, 튜브, 봉 단량으로도 확대할 예정이다.

해찬들 된장은 콩 씨즐에 메주 씨즐을 추가하며 된장 고유의 깊은 맛을 최대한 드러낼 수 있는 이미지로 변경했다. 용기색과 라벨 디자인 역시 밝은 황토색 또는 짙은 된장색으로 바꾸며 된장의 느낌을 살렸다.

해찬들 쌈장은  쌈장의 느낌을 살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통일했다. 사계절쌈장과 고기전용쌈장 등 대표 제품 디자인이 변경됐고, 프리미엄 제품인 8가지 국산양념쌈장은 12월 중으로 투명한 용기에 담겨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해찬들팀 박찬호 부장은 "수많은 장류 제품들 속에 소비자들의 시선과 입맛을 끌기 위해 대대적인 디자인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대한민국 판매 1위 장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