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 ‘LG Platinum Golf’카드 출시
LG카드, ‘LG Platinum Golf’카드 출시
  • 정미희
  • 승인 2005.05.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카드는 골프에 취미와 관심이 있는 우량고객을 위해 골프 특화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고, 다양하고 품격있는 서비스를 결합한 LG Platinum Golf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LG Platinum Golf카드는 명성에 걸맞게 다양하고도 특화된 골프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부킹 대행 서비스를 들 수 있다. 현재 전화로만 가능한 서비스를 향후 인터넷을 통해, 예약 골프장 및 예약시간을 확대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골프장 이동 및 레저용 고급 수입Van을 할인하여 Rent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일명 ‘연예인 Van’이라고도 불리는 ‘StarCraft Chevy Van’을 정상가 대비 75%할인된 가격에 Rent할 수 있다.

무료 골프보험도 자동으로 가입되어 골프장에서의 상해에 대해 배상을 받을 수 있다.

LG Platinum Golf카드로 결제한 라운드에서 홀인원을 기록할 경우 축하금 100만원을 제공하는 ‘홀인원 축하 서비스’도 눈여겨 볼만하다.

6월초 open 예정인 회원 전용 홈페이지 www.LGcardGolf.com에서 골프용품, 골프여행, 임경빈 골프아카데미 소속 프로들의 레슨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을 40%할인된 가격으로 구독할 수 있으며, 김영주 골프 및 LG패션 골프웨어인 “Ashworth” 할인쿠폰을 제공 받게 된다. .

카드 이용실적이 우수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연2회 프로 초청 원포인트 레슨 행사 개최 및 매월 라운드피 면제 등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기존 골프관련 카드들이 골프와 관계된 제한된 서비스와 골프 이외의 용도에는 별 혜택이 없었던 점에 비하면, LG Platinum Golf카드는 한번에 위 두 가지 문제점을 해결한 업계 최초의 카드라고 할 수 있다.

골프관련 서비스 외에도 업계 최고수준의 GS칼텍스 80원 적립 서비스 및 3대 백화점 3개월 무이자,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할인,영화할인 등 LG 빅플러스-GS칼텍스 카드의 기본 서비스와 특급호텔 무료 발레파킹,특급호텔 식음료 할인,고급 레스토랑,호텔,콘도 예약 우대,주요 면세점 할인 등 One Card로서 손색이 없다.

연회비도 2만원으로 기타 Platinum카드에 비해 훨씬 저렴하다.

한편,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7월 말까지 다채롭게 진행된다. 기간 내 발급회원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이용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240명에게 유명 골프 용품과 스타크래프트 밴 1일 무료 렌트권이 증정된다.

#image1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