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육군사관학교와 자매결연
코오롱글로벌, 육군사관학교와 자매결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오롱글로벌과 육군사관학교가 지난 24일 육군사관학교에서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코오롱글로벌이 육군사관학교와 상호협력을 위한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최근 육군사관학교에서 열린 결연식에서 코오롱글로벌과 육사 양측은 상호간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협력방안을 모색하고 구체적인 실천 방안에 대해 합의했다.

코오롱글로벌 스포렉스 사업부문은 기존의 도수체조 등의 단조로운 육사 체력 단련 프로그램 개선을 위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쾌하고 즐거운 단체 체력단련 프로그램 개발을 1단계로 정하고 향후 장교 양성과정을 위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운동방법과 관리방법을 지속적으로 논의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육사 졸업생의 취업 기회 확대 및 코오롱글로벌 임직원의 안보교육, 병영체험 지원 등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협력 관계를 유지키로 합의했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육군 최고 엘리트를 양성하는 육사와의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의 연구지원, 정보교환, 노하우 교류가 활발하게 이뤄지길 기대한다"며 "민간기업과 군의 장점을 더한 시너지를 통해 양 기관이 함께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글로벌은 건설, 무역, IT, 유통, 스포츠센터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는 만큼 여러 분야의 민관기관 및 단체들과 협력관계를 지속해 나가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