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證-야후, 전략적 제휴
굿모닝신한證-야후, 전략적 제휴
  • 전병윤
  • 승인 2005.05.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신한증권이 야후 코리아와 증권관련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 본격적인 인터넷 포털 마케팅에 나섰다.

11일 굿모닝신한증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30분 조선호텔에서 굿모닝신한증권과 야후 코리아가 증권관련 서비스 제공과 공동 마케팅 활동을 위한‘전략적 업무제휴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제휴계약 체결로 굿모닝신한증권은 야후 코리아에 각종 시세 정보와 챠트검색기능 강화, 웹 트레이딩 등 증권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온라인 브랜치와 금융상품 쇼핑몰을 입점시키고 야후 코리아와 공동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굿모닝신한증권 온라인 사업부 김태술 부장은 “야후 코리아와의 업무제휴계약 체결로 온라인 포털상의 전략적인 거점을 확보해 안정적인 고객 기반을 확보하게 됐다”며 “ 굿아이-야후 제휴 콘텐츠를 통해 한층 더 강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제휴로 굿모닝신한증권은 야후 금융 사이트내에 ‘goodi 사이버 지젼을 운영해 시황과 실시간 투자정보, 시세정보와 종합자산관리 콘텐츠를 제공해 웹상에서 주식매매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 홈쇼핑스타일 동영상 중심의 ‘goodi 금융상품 몰(Mall)’을 입점시킬 예정이다.

그 동안 온라인상에서 접근하기 어려웠던 금융상품을 홈쇼핑 스타일로 온라인 쇼핑호스트와 펀드매니저의 직접 설명을 시청하며 선택할 수 있게 했고 ‘goodi-Yahoo’ 온라인 전용 금융상품도 새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