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가을레저 캠핑장·골프용품 무료지원
옥션, 가을레저 캠핑장·골프용품 무료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올 해 들어 캠핑인구가 120만명을 육박하는 등 레저족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이와 관련 옥션은 '가을낭만캠프'행사와 '추석골프경품' 이벤트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옥션은 고객 총 50가족을 초청해 1박2일간 무료로 캠핑장 이용 및 장비를 대여해주는 '옥션 가을낭만캠프'를 실시한다.

내달 13일~14일 양일 간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캠핑락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옥션 고객 중 총 50가족 응모를 통해 선정한다. 모든 참가가족은 4인용 텐트, 매트, 테이블, 화로대, 버너 등 총 14가지 캠핑용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족오락회 등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및 야외 영화상영, 캐리컬쳐 등 문화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오는 28일까지 옥션 사이트에 마련된 이벤트 코너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0가족을 선정하고, 당첨자 발표는 내달 9일 옥션 공지사항 및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참가가족들은 캠핑장에 13일 10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또 이번 캠핑 페스티벌 개최를 기념해 캠핑 초보자와 매니아 별로 관심상품을 제안하고, 텐트, 타프, 화로대 등 캠핑용품을 비롯해 자전거, 낚시용품 등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레저용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오는 28일까지 '추석골프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10명을 추첨해 유명 브랜드 골프용품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2일 옥션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하고 19일 경품이 발송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골프의류, 골프용품 등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김용규 옥션 레저 담당팀장은 "아웃도어 계절 가을을 맞아 캠핑, 골프 등 대표적인 레저스포츠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다른 레저활동에 비해 비용부담을 크게 느끼는 캠핑, 골프용품을 저렴한 비용에 장만할 수 있도록 무료지원 이벤트 및 할인전을 진행해 매니아들은 물론 레저초보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