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프로그램, 제니하우스서 '슈퍼콜라겐 샘플링' 이벤트
비비프로그램, 제니하우스서 '슈퍼콜라겐 샘플링'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민경기자]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이 한 달간 서울 청담동 프레스티지 뷰티살롱 제니하우스에서 '슈퍼콜라겐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니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슈퍼콜라겐 3일 체험키트와 브로셔를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내달 10일에 진행되는 제니하우스 10주년 기념 행사에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2주 체험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비비프로그램의 '슈퍼콜라겐'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엄선한 청정 바다의 마린 콜라겐을 주 원료로 한 국내 최초 앰플형 뷰티푸드로, 피부 속부터 콜라겐을 채워 촉촉하고 볼륨있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특히 그 동안 분자가 커서 몸 속에서 쉽게 흡수되기 어려웠던 콜라겐을 아모레퍼시픽만의 효소 분해 공정으로 저분자화 하여 흡수율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 먹는 보습 콜라겐인 슈퍼콜라겐으로 보충하면 촉촉하게 피부를 관리 할 수 있다.

또한 슈퍼콜라겐은 자기 몸의 1,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히알루론산과 항산화 작용이 있는 있는 비타민C 등 피부를 위한 여러 가지 성분을 더해 피부 균형을 찾아준다.

상큼한 과일맛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으며 평소 사용하는 화장품, 마사지 등의 스킨케어와 병행하면 보다 촉촉하고 효율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비비프로그램 슈퍼콜라겐은 롯데백화점 매장 및 전국 유명 백화점 헤라, 설화수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