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추석맞이 화장품 선물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추석맞이 화장품 선물세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민경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추석을 맞아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한율 등 각 브랜드 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10일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한방 브랜드 설화수는 추석선물세트 3종을 마련했다.
자음 2종, 진설 2종, 남성라인인 정양스페셜 2종 등 설화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설 기본 세트는 피부 진액의 흐름을 다스려 깊이 있는 촉촉함을 완성하는 '진설수(125ml)'와 피부결을 윤택하게 만들어주는 '진설유액(125ml)' 등 정품 2종과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 증정 5종을 포함했다.

헤라는 품격과 실속을 더한 에이지 어웨이 2종과 스테디셀러인 오드 보 떼 블라썸, 옴므 럭셔리 2종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남성을 위한 '헤라 옴므 럭셔리 2종'은 스킨(120ml)과 로션(120ml)은 물론 남성전용 듀얼 클렌징 폼까지 환절기 거칠어질 수 있는 피부를 위해 출시됐다.
또한 가을철 뜨거운 햇빛에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자외선차단과 미백기능이 있는 '옴므 선 커버 레포츠' 등도 증정품으로 구성했다.

라네즈는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줄 추석기획세트를 기획했다. 건성피부를 위한 'NEW 베이직 2종'과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기획세트'를 마련한 것.

NEW 베이직 2종 세트는 여름 동안 손상된 피부와  건조하고 들뜬 각질을 정돈해주는 촉촉한 타입의 스킨, 에멀젼으로 생기 넘치는 가을을 맞이할 수 있다.
제품은 파워 에센셜 스킨 리파이너 모이스처(200ml), 밸런싱 에멀젼 모이스춰(120ml) 정품 2종과 워터뱅크 에센스, 모이스춰 크림, 슬리핑 팩 EX 등 증정 3종으로 구성했다.

아이오페는 피부 노화의 근본원인인 속 탄력을 되살려주는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슈퍼바이탈 2종'과 '듀엣세트'를 내놨다.

안티에이징 듀엣 세트는 노화의 징후인 주름을 케어해주는 밤 전용 주름 개선 기능성 에센스인 '레티놀 에이지 코렉터(40ml)'와 100% 천연 유래 페이셜 오일인 '플렌트 스템셀 퍼펙션 100이 함께 나간다.

아모레퍼시픽의 또 다른 한방라인인 한율은 깊은 탄력과 맑은 피부로 개선해주는 '극진 에센스 한재세트'와 '율려원액 기획세트'를 한가위 선물로 준비했다.

인삼, 포공영, 산약, 고본, 승마를 96시간 열과 냉을 반복해 효능을 극대화시킨 한율 극진 에센스(10ml) 5개를 비롯해 극진 스킨, 에멀젼, 아이 크림, 크림 등이 증정으로 구성됐다.

한편 올해 신제품을 이용한 추석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신개념 안티에이징 세럼인 '퓨쳐 레스폰스 에이지 디펜스 세럼 기획세트'는 세럼(30ml) 가격으로 크림과 트리트먼트 클렌징 폼, 알코올 프리 프레시너 등  기초 3종의 대용량 샘플까지 들어 있어 실속을 더했다.

리리코스도 신제품 마린 '하이드로 인텐스 크림(70ml)'과 기초 4종 대용량 샘플을 구성했다.

한편 마몽드는 미백, 보습, 주름개선 등 10가지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토탈솔루션 모이스처 크림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정품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크림(50ml)과 토탈 솔루션 워터리 크림, 아이크림, 비비크림 등 증정 4종은 자연유래 보습성분을 담고 있어 모든 피부타입에게 걱정 없이 선물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