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업계최초 '온라인쇼핑몰' 오픈
마리오아울렛, 업계최초 '온라인쇼핑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마리오아울렛은 5일 업계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 '마리오아울렛몰'을 오픈했다.

마리오아울렛몰은 여성 및 남성의류, 수입명품, 유아동, 아웃도어·캠핑 등 9개 카테고리로 구성되며 100여개 브랜드와 2만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기존 패션 쇼핑몰과 달리 토이아울렛이 입점돼 유명브랜드 장난감을 알뜰 구매할 수 있다. 마리오의 여성니트 브랜드 '까르뜨니뜨' 단독관도 운영해 오프라인 매장의 고급 제품을 온라인 기획가전을 통해 저렴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마리오아울렛 신관(3관)이 오는 21일 오픈하게 되면 리빙 분야도 마리오아울렛몰에 입점할 계획이다.

마리오아울렛몰은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성 및 남성, 캐주얼 의류, 속옷, 가방, 신발 등 유명브랜드 제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원데이 스페셜 세일 행사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구매고객 선착순 10~30명에게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전 상품 무료 배송 서비스, 첫 구매 시 10% 할인 쿠폰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시 마리오아울렛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리워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강동남 마리오아울렛 사장은 "급성장하고 있는 온라인과 소셜커머스에 아웃렛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일찍부터 주목하고 있었다"며, "이미 60만 명이 넘는 마리오아울렛 회원 기반과 함께 높은 가격 경쟁력을 통해 내년 매출 100억은 무난히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