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한신휴플러스 엘리트파크' 9월 분양
'세종 한신휴플러스 엘리트파크' 9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종 한신휴플러스 엘리트파크'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한신공영이 세종시 1-3생활권 L3블록('11.12월)과 M8블록('12.1월)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내달 1-2생활권 M2블록에서도 '세종 한신휴플러스 엘리트파크'를 공급한다.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 84·99㎡ 총 687가구로 구성된 '세종 한신휴플러스 엘리트파크'는 전세대 4베이, 남향위주 단지배치로 채광효과를 높였고 자주 사용하는 드레스 룸과 주방 공간은 넓게 구성해 생활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이 단지는 세종시 내에서도 최고의 학군을 자랑한다. 단지 위쪽으로는 세종시 교육의 핵심인 국제고('13.3월)와 과학고('14년)가 개교할 예정이며 중학교와 고등학교도 단지 바로 옆에 들어설 예정이다. 또 같은 생활권 내 유치원·초교 두 곳, 중·고등학교 한 곳씩 위치할 계획이다.

또한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췄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두 개의 공원(근린공원, 역사공원)과 연계된 산책로, 자연형 벽천과 직선거리 약 100m로 연결되는 생태계류를 단지 내 설치할 예정이다.

더불어 단지 인근에는 청소년수련관과 세종시 최대의 복합커뮤니티센터가 조성된다. 복합커뮤니티센터에는 문화, 교육, 스포츠센터와 안전센터, 경찰지구대, 우체국, 주민센터 등 공공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입주는 2015년 4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충남 연기군 금남면 대평리 266-6번지 일원에 내달 개관한다. (1588-3381, www.sejong-hyuplus.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