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반떼 닉네임 오디션' 실시
현대차, '아반떼 닉네임 오디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현대자동차는 내달 8일까지 전국민을 대상으로 '아반떼 닉네임 오디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아반떼 닉네임 오디션은 현대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boutHyundai)에서 실시하는 온라인 이벤트로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아반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애칭을 자유롭게 적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접수된 아반떼 애칭 중 대중성(30%), 참신성(30%), 상징성(40%)을 기준으로 한 전문가 심사를 통해 후보작 10점을 뽑아 다음달 13일 발표하고 14일부터 20일까지 후보작들을 페이스북에 공지해 네티즌 투표와 전문가 심사로 최종 당선작을 선정 할 예정이다.

최종 당선작 발표는 내달 26일에 있을 예정이며 응모 시 유의사항, 심사기준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현대차는 이번 오디션 대상(1명)에게 아반떼, 우수상(2명)에게 하이브리드 자전거, 장려상(7명)에게 런닝화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응모자 및 추천 댓글을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세계가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차 아반떼를 고객들에게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