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제휴
G마켓-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G마켓은 13일 아시아나항공과 업무협약을 맺고 오픈마켓 최초로 항공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도입한다.

도입된 적립 서비스는 G마켓에서 상품 구매 시 금액 2000원 당 아시아나항공 1마일리지가 적립되는 것으로 13일부터 내년 8월 31일까지 1년간 진행한다.

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원하는 고객은 G마켓에서 아시아나클럽 회원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G마켓 바로 접속을 통해 상품 구매 후 상품평까지 작성 완료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 2000원 당 아시아나항공 1마일리지를 자동 적립해 준다. 구매 1건 당 최대 아시아나 500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다. 익월 26일에는 전월 결재 금액에 대한 마일리지가 일괄 적립된다. 마일리지는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G마켓 '나의 정보' 페이지를 통해 적립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가전 등 일부 카테고리를 제외한 대부분의 상품이 마일리지 적립 대상으로, G마켓 기본 구매 혜택인 'G마일리지'나 'G스탬프'와는 별개로 추가 적립된다.

한편, G마켓은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내달 16일까지 한달 간 'G마일리지'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해 주는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간 내 개인당 1회 신청 가능하며, 최대 전환 금액은 아시아나 500마일리지다. 전환 신청 후 G마일리지는 바로 차감되며,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익일 오전 9시에 일괄 적립된다.

이 밖에도 해당 기간 동안 G마켓 홈페이지에서 아시아나클럽 회원번호를 등록한 고객에 한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구매 금액에 따른 항공 마일리지 자동 적립은 오픈마켓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고객 서비스"라며 "기본 구매 혜택에 더해 추가로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만큼 G마켓 이용고객 입장에서는 두 배의 혜택을 누리는 셈이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