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꼬꼬데이 맞아 '꼬삼탕(꼬꼬면+삼계탕)' 제공
팔도, 꼬꼬데이 맞아 '꼬삼탕(꼬꼬면+삼계탕)'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팔도는 7일 복날(말복)을 맞아 상암 난지공원에서 방학 중 결식아동 88명을 초청해 '사랑의 유람선과 함께하는 꼬꼬데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꼬꼬데이'는 팔도가 복날에 무더위를 이기기 위해 삼계탕을 먹는 것에서 착안, 닭 육수를 베이스로 한 '꼬꼬면'을 복날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누어 주자는 취지에서 정한 날이다. 팔도는 지난 초복, 중복에 꼬꼬면 2만4000개를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특히, 점심으로는 꼬꼬면과 삼계탕이 어우러진 '꼬삼탕'을 아동들에게 제공했으며, '꼬꼬면'과 '비빔면'으로 구성된 선물도 지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팔도 임직원들이 월급의 1%를 십시일반 모금해 적립한 기금으로 사용됐으며, 직원과 직원 자녀들이 휴가를 반납하고 참석했다는 전언이다.

최재문 팔도 대표이사는 "겨울에 집중되는 봉사활동을 여름 휴가시즌에 진행 하고, 방학 중에 학교 급식이 중단돼 끼니를 거르는 결식아동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였다며, "앞으로도 복날을 '꼬꼬데이'로 지정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팔도 나눔봉사단 직원들은 행사 종료 후 '꼬꼬데이'를 알리기 위해 난지캠핑장에 놀러온 시민들에게 '꼬꼬면'과 8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앵그리꼬꼬면' 각 1개가 들어 있는 선물세트를 나누어 주는 캠페인도 진행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