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여름방학맞이 가족 문화∙공연 이벤트
KB국민카드, 여름방학맞이 가족 문화∙공연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KB국민카드가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식품전문그룹 SPC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가족 단위로 전문 쉐프의 케이크 만들기 강좌를 듣고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직접 만들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클래스'를 개최한다.

대상 고객은 '해피포인트 KB국민카드'(체크카드 제외) 회원이며,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7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고객 중 응모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KB국민카드'로 이용한 일시불 및 할부 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15명을 초청하며, 본인 포함 최대 3명까지 참가 가능하다.

행사는 8월25일 오전 9시30분부터 12시까지 서울 강남역 인근 배스킨라빈스 FAVORITE D 매장에서 진행된다.

또, KB국민카드는 여름방학을 맞은 자녀들과 함께 공연 관람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기 어린이 뮤지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 고객은 'KB국민 아이사랑카드' 및 'KB국민 고운맘카드' 소지 고객과 아이사랑 전환 등록한 고객이다.

7월27일부터 8월26일까지 유니버셜아트센터(서울 능동 소재)에서 공연되는 '어린이 뮤지컬 구름빵' 및 7월28일부터 8월19일까지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서울 양재동 소재)에서 공연되는 '어린이 뮤지컬 코코몽' 예매 시 각각 50% 할인(동반 3인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어린이 뮤지컬 구름빵'은 관람 희망일 3일 전까지 전용 고객센터(1666-5795)를 통한 전화 예매, '어린이 뮤지컬 코코몽'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한 인터넷 예매 후 각각 티켓 현장 수령 시 'KB국민 아이사랑카드' 및 'KB국민 고운맘카드' 실물 제시 또는 행사 안내 문자 메시지를 제시하면 된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클래스' 및 어린이 뮤지컬 할인 등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또는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