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옵티머스-L, 사진작품으로 재탄생
LG 옵티머스-L, 사진작품으로 재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英 사진작가 페로우, 옵티머스 L-시리즈 소재로 화보 촬영

[서울파이낸스 임현수기자] LG전자가 유럽의 유명 사진작가와 함께 '옵티머스 L-시리즈'의 프리미엄 이미지 마케팅에 나섰다.

LG전자는 7일 영국의 유명 사진작가 랄프 존 페로우(Ralph John Perou)가 '옵티머스 L-시리즈'를 작품 소재로 선택해 화보를 촬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은 세계적인 패션 잡지 '베니티 페어(Vanity Fair)' 7월호에 실린다.

'하이테크와 하이패션의 만남'을 주제로 페로우는 ‘옵티머스 L-시리즈’의 디자인과 이름에서 영감을 받아 ‘L’을 색다른 방법으로 표현했다.

독창적인 무용가, DJ, 디자이너,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젊은 예술가들을 모델로 기용해 ‘L’을 역동적인 몸짓으로 형상화하고 스타일과 첨단 스마트폰 이미지를 강조했다. 

페로우는 "옵티머스 L-시리즈는 멋지고, 매끈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을 두루 갖추었다"며 "이 때문에 지적이고 아름다우면서도 역동적인 모델들에게 잘 어울릴 것이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옵티머스 L-시리즈’는 스타일을 중시하는 사용자를 위해 탄생한 LG전자의 스마트폰 라인업으로 ‘옵티머스 L3’, ‘옵티머스 L5’, ‘옵티머스 L7’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옵티머스 L-시리즈’는 △전면이 떠 있는 것처럼 보여 실제보다 더 얇게 느껴지는 ‘플로팅 매스 기술(Floating Mass Technology)’ △모서리각을 강조한 사각형의 얇은 디자인 △금속 느낌의 세련미 △따뜻한 가죽 질감의 뒷면 커버 등이 특징이다.

'옵티머스 L3'와 '옵티머스 L7'은 각각 4월과 5월 초, 유럽 및 아시아 등에 출시됐으며 '옵티머스 L5'는 이달 중 유럽을 시작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LG전자 나영배 MC(Mobile Communications)마케팅센터장은 "세계 유명 패션업계와 연계하는 등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 지속 전개해 글로벌 시장에서 스타일에서도 앞서가는 첨단 모바일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