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더(The) 건강한 델리카트슨' 출시
프레시안, '더(The) 건강한 델리카트슨'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프레시안은 무첨가로 정통 수제 소시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더(The) 건강한 델리카트슨' 2종을 출시했다.

프레시안 '더(The) 건강한 델리카트슨'은 톡 터지는 껍질 속 살코기의 풍부한 육즙이 살아있는 정통 수제 형식의 햄·소시지로, 햄·소시지 전문 쉐프가 직접 설계해 정통 유럽식 햄과 소시지를 구현했다.

특히,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들이 가장 걱정하는 성분인 합성아질산나트륨과 합성보존료 등을 빼고, 무첨가로 엄선된 국내산 돈육과 품질 좋은 천연 양장을 사용해 만들었다.

프레시안은 실제로 매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 후추와 고춧가루를 첨가해 매콤한 맛을 살린 '더(The)건강한 델리 크라카워부어스트'와 겨자를 사용해 누린내를 잡고 허브를 넣어 깊은 맛을 담아낸 '더(The)건강한 델리카트슨 비엔나' 2종을 선보였다.

신나영 CJ프레시안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육가공 시장에서 돈육 품질과 함량뿐만 아니라 정통 방식으로 만든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대하고 있다"면서 "'더(The) 건강한 델리카트슨'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이 집에서 정통의 맛을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 시장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