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SPC와 공동 마케팅 협약
대한항공, SPC와 공동 마케팅 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일 조현민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상무(오른쪽)와 허희수 SPC그룹 미래전략실 상무가 업무제휴 협약서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대한항공은 9일 SPC 한남동 사무실에서 조현민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상무, 허희수 SPC그룹 미래전략실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사간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양사간 협약은 내년 4월말까지 1년 동안 대한항공 동남아시아 노선 항공권 할인을 SPC 해피포인트 우수회원에게 제공하고, 대한항공 이용객 및 스카이패스 고객들은 SPC 매장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대한항공은 SPC그룹 해피포인트카드 우수회원 30만 여명을 대상으로 괌, 홍콩, 세부, 방콕, 푸켓, 싱가포르, 다낭, 팔라우, 시엠립, 프놈펜 등 동남아 10개 노선의 이코노미 좌석을 해피포인트 홈페이지를 통해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에 접속하여 구매 시 동반 1인을 포함해 5~10% 할인해준다.

SPC는 대한항공 탑승권을 소지한 승객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내 SPC가 운영하는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12개 브랜드 25개 매장에서 10% 할인 혜택을 준다.

아울러 SPC는 대한항공이 매월 발송하는 스카이패스 회원 소식지에 1만7500원 상당의 라그릴리아 레스토랑 파스타 무료 시식권 및 1500원 상당의 잠바주스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교환권과 5만원 상당의 SPC 상품권을 한진관광 고품격 허니문 상품인 '더 엘' 이용객들에게 제공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SPC와의 제휴를 기념해 5월 넷째 주부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대한항공 SNS 채널에서 '대한항공과 SPC가 함께하는 사랑의 빵 저금통!' 사랑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SNS에서 1만개의 호응 도달 시 3000개의 빵을 보육원에 전달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진다.  

아울러 대한항공과 SPC는 양사 업무 제휴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양사 홈페이지에서 '대한항공과 해피포인트카드가 함께하는 베리 해피 트래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양사간 제휴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추첨해 LA 왕복 항공권, 제주 왕복항공권, SPC 통합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대한항공과 SPC는 신규 취항 및 시즌별 고객 대상 이벤트 및 연말 연시 사랑나눔 행사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공동으로 협력해나가기로 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SPC와의 협력으로 탑승객 및 스카이패스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식품전문기업과의 제휴로 실생활에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