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벨시스템즈, 보험과 제약산업위한 세미나 개최
시벨시스템즈, 보험과 제약산업위한 세미나 개최
  • 김주형
  • 승인 2005.03.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업체인 시벨 시스템즈는 보험 산업과 제약 산업을 위한 시벨의 특화된 솔루션과 경쟁 전략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오는 3월 24일(목)과 3월 29일(화)에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각각 개최한다.

오는 3월 24일(목)에 개최되는 ‘보험 산업의 글로벌 트랜드 및 비가격 경쟁 전략’ 세미나에서 시벨 시스템즈는 전세계 최상위 보험 회사들의 동향을 살펴보고, 직면한 과제를 파악하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 등 비가격 경쟁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보험 산업에 특화된 최적의 솔루션을 소개한다.

또한 IBM과 공동으로 3월 29일(화)에 개최하는 ‘제약 산업의 세일즈 최적화 전략 및 솔루션 소개’ 세미나에서는 전세계적 제약 산업의 동향을 알아보고 실제 업무에서 직면하는 과제들을 파악하며, 제약 회사들의 영업 채널을 위한 최적화된 전략을 소개한다. 또한,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게 하기 위한 시벨의 특화된 영업 솔루션과 IBM-시벨의 패키지 제품도 소개한다.

시벨 시스템즈 코리아의 손승희 사장은 “최근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웰빙 및 복지에 대한 관심과 맞물려 보험 상품과 제약 분야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해, 이들 산업 시스템에 특화된 솔루션을 소개하기 위해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라며, “시벨 시스템즈는 보험, 제약, 제조 등 산업별 특화 솔루션으로 CRM 분야에서 전세계적인 리더쉽과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 솔루션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도 더욱 적극적으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CRM 분야 선두업체로서의 입지를 제고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