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어린이날 맞아 '과자 1만개 무료' 제공
농심, 어린이날 맞아 '과자 1만개 무료'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농심은 오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신대방동 본사 앞 옥외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농심 사랑나눔맛차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행사를 열고, 어린이들에게 과자와 음료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를 무료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농심은 매년 방문객수가 늘어나는 것을 감안, 약 3000명 상당의 스낵과 음료 간식을 준비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우깡'과 '별따먹자', '카프리썬' 등으로 간식 패키지를 꾸렸다.

아울러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풍선아트 만들기, 너구리 인형과 함께 폴라로이드 기념촬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오후에는 농심 본사 도연관 1층 강당에서 어린이 영화 '장화 신은 고양이'가 상영된다. 어린이날 인파가 몰리는 극장을 벗어나 쾌적한 환경에서 무료로 영화를 즐길 수 있어 행사 참가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한편, 농심은 어린이날을 맞아 본사 주차장을 무료로 지역민들에게 개방한다. 농심은 본사를 비롯해 인근 보라매공원, 여의도공원 및 한강시민공원 등지를 찾는 가족 나들이객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매년 어린이날 주차장 전부를 무료 개방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매년 어린이날 농심본사 앞에서 맛있는 과자파티가 열린다는 소문은 이미 주부들과 아이들 사이에서 큰 화제"라며 "농심이 준비한 작은 정성이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에게 웃음과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행사 배경을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